3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Խ
 

3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행복전도사 2019-03-10 (일) 20:05 2개월전 59

 

3월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에 형상으로 우리을 지으시고 저희들을 인도하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오늘도 주에 자녀들이 만군에 여호와이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찬양을 올리기 위하여 이 예배를 드립니다.

주님 이 예배를 받아 주시 옵고 모든 영광과 찬양을 받으시옵소서.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주님은 永存(영존) 하시고 주의 年代(연대)는 무궁할 것을 믿습니다.

누구든지 주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새것이 될 것이라 말씀하신 주님 우리 북문교회를 새롭게 하사옵고 우리 모두를 새롭게 하시옵소서.




이제 겨울은 지나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습니다. 주님 이 땅에 평화에 봄이 오게 하사옵고 이 나라 이 민족을 주에 백성 삼의 시사 주님에 나라를 세우게 하사옵고 주님에 뜻으로 우리에 꿈과 소망을 갖게 하시옵소서.

주님 저희들은 죄인입니다. 탕자와 같습니다. 우리 안에는 교만이 있고 탐욕이 있고 무지할 뿐만 아니라 게으르기까지 합니다.

주님 이 시간 저희들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우리에 연약한 부분들을 채워 주시옵고 우리에 허물과 죄를 깨닫게 하시옵소서.

세상에 헛된 욕망과 이기심을 버리고 주님에 뜻으로 우리에 삶에 목표를 정하고 세상 목적이 이끄는 삶이 아니라 주님이 주신 사명이 이끄는 삶을 이루게 하시옵소서.

주님이 쓰시고자 할 때 언제든지 내어 드릴 수 있는 나귀 새끼 임자가 되게 하시옵소서.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게 하사옵고 늘 우리에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깨닫게 하시옵소서.

겸손한 자들은 붙으시고. 의에 목마른 자를 복주 시는 주님 오직 성령으로 충만 하어 주님에 사랑과 은혜로 거듭나게 하시옵소서.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주 안에서 동일하게 이루어지기를 원하시는 주님 저희들을 통하여 하나님에 뜻을 이루게 하시옵소서.

주님에 몸 된 교회에서 보이는 곳에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시는 성도들을, 축복하여 주시 옵고. 이들의 섬김을 통해서 우리 교회가 더 아름답게, 더 풍성한 열매를 맺는, 교회 되게 하시옵소서.

빈궁한 자들에게 부해지는 축복을 주시옵고. 꿈을 가진 자녀들에게는 그 꿈을 이루게 하사옵고 실망한 자들에게는 주님에 은혜로 새 힘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것과 같이 우리도 서로 사랑하게 하사옵고. 친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고 하신 주님 우리도 그와 같은 사랑을 행하게 하시옵소서.

그동안 우리 교회를 오랫동안 섬기시고 믿음에 정절과 사랑으로 우리들에 表象(표상) 되신 정정자 장로님이 육신이 쇠하여져서 이제 주님이 부르시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은혜 가운데 모든 것을 이루게 하사옵고 정로 님에 믿음과 삶이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은혜에 삶이 되신 줄 믿습니다. 장로님 가시는 천국 길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우리들도 그 믿음과 신앙에 유업을 이어 받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 목사님에게 주님에 권능과 은혜로 함께 하시사 하늘에 복과 땅에 복을 선포하게 하시고 신비한 천국 비밀을 전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많은 성도들이 마음과 정성을 모으고 기도와 찬양으로 여호와에 이름을 송축합니다.

지금 이 시간 하늘과 땅이 통하고 捐納(연납) 되는 시간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 만나기를 소원하며 구하고 찾는 이마다 주님을 만나게 하사옵고 하늘에 복과 땅에 복을 받는 은혜에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주님과 우리에 관계가 확실한 언약이 성립되게 하사옵고 천국 백성으로 꿈과 소망을 갖기를 간절히 바라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에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다음글  목록



[360-041]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문로1가 154    대표번호: 043)221-3055    팩스: 043)253-0834
Copyright by 2015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S.L.I.M.